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악세사리

태블릿pc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터치 (Feat.갤럭시탭s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터치 마우스가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sc1639.tistory.com/17

 

블루투스 키보드는 이제 안녕 (갤럭시탭s6 정품 키보드 커버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탭s6 스마트 키보드 개봉기입니다! 갤럭시탭s6을 사전예약 하여 정품 키보드 커버를 99,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8월 30일에 갤럭시탭s6를 받자마자 바로 정품 키보드 커버를 주문했..

sc1639.tistory.com


- 외관 -

블루투스 키보드

제가 갖고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는

10인치 태블릿pc 크기와 비슷합니다!

 

마우스 기능도 함께 들어있어서

다른 블루투스 키보드와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갤럭시탭s6와 스마트 키보드를 구매하기 전에는

갤럭시탭s3와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으로

자주 사용했었는데요 ㅎㅎ

 

그 당시 4만원? 정도에 샀던 것 같아요.

지금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3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블루투스 키보드를 살 때

 

케이스? 같은 것도 같이 왔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그냥 케이스가 아닙니다!!

바로 거치대 기능도 있다는 사실!

 

속에 자석이 들어 있어서

위 사진 처럼

선 따라 접기만 하면 촥 하고 달라붙어요~

키보드와 케이스 또한

자석으로 붙어있습니다!

키보드 자체가 매우 가볍기 때문에

잘 안 떨어집니다!

 

흔들어도 안 떨어집니다!


- 블루투스 연결 -

블루투스 연결을 해보겠습니다!

온오프 스위치

스위치를 'ON'으로 켜줍니다.

 

블루투스 연결

'Coms B/T keyboard'로 연결을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이미 등록을 했기 때문에 바로 연결이 됩니다.)

 

처음 연결 할 때에는

 

파란색 글자가 써 있는

'Fn+블루투스 그림'을 동시에 눌러줍니다.

'OFF/ON' 위에 파란 불이 깜빡이면

핸드폰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결이 되면 화면에 마우스가 나타납니다 ㅎㅎ

실제 노트북에 달려있는

터치 마우스처럼

스크롤도 가능하고, 

오른쪽, 왼쪽 버튼도 있고,

버튼을 누르지 않고 터치를 해도 클릭이 됩니다.

 

아 그리고 두 손가락을

이용해서 화면 확대도 가능한데요.

근데..

블루투스 키보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에요...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살짝 싸구려 느낌이 나서

 

터치 마우스가 조금 조잡한 느낌(?)

손가락 두 개로 확대하는건 인식률이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ㅠ

 

스크롤의 방향도 노트북과 반대라서 조금 헷갈리기도 하고요ㅠㅠ

 


영상으로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우스 터치 스크롤

스크롤은 나름 빠릿 합니다 ㅎㅎ

But

노트북과 스크롤 방향이 반대라서 좀 헷갈리네요ㅠ

(설정을 따로 할 수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블루투스 키보드 타이핑

키보드가 좀 작아서

집중해서 하면 괜찮은데

조금 빠르게 타이핑을 하려고하면

오타가 많이 납니다ㅠ

 

두 손가락으로 확대

이건 두 손가락으로 화면 확대하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이 있긴 한데..

인식이 잘 안되네요ㅠ

 

될 때는 잘 되던데..쩝


 

저도 처음에 살 때

저렴한 블루투스 키보드에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ㅎ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봤는데

 

뭐... 그래도 나름

꽤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지금은 갤럭시탭s6와 스마트 키보드가 있어

잘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ㅎㅎ

(스마트 키보드 최고!)

 

 

이상 블루투스 키보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