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악세사리

옛 감성 수화기 이어폰, 스마트폰 악세사리 (#전자파 보호, #알리에서 샀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핸드폰이 생기고, 보편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핸드폰을 갖고 있지요~?

 

어디서든 간편하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는

핸드폰의 편리함으로

집 전화의 필요성은 점차 떨어지게 되고,

요즘은 집 전화가 아예 없앤 집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가끔씩 '딸깍!' 하는

수화기 내려놓는 소리가 그리울 때가 있는데요..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바로!

스마트폰 악세사리인 수화기 리뷰입니다~~



이건 단순 소모품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전자파를 방지할 수 있다는 건데요~

 

스마트폰에 나오는 전자파가 사람한테

해롭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있을거에요~

 

전화를 할 때 나오는 전자파는 더더욱 안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용한다면

전화를 할때 스마트폰을 얼굴에서 멀리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어느정도 막을 수 있겠죠?

 

실제 어느 사이트에는 '전자파 차단 수화기'라는 제목으로 상품을 올려놓은 곳도 있습니다 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작년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기간에

구매를 해서 배송비 포함 12000원 정도에 샀습니다.

 

현재는 11달러 조금 넘는 정도로

13000~14000원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진짜 전화기 같죠?!

줄이 좀 복잡하죠?

 

받침대와 수화기를 연결하는 줄 때문에

정신이 없어보이는데..

받침대와 수화기를 분리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받침대에 연결을 해놓고

전화가 오면 수화기의 가운데 버튼을 눌러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끊을 때도 마찬가지로

수화기 가운데 버튼을 눌러 통화 종류를 시킬 수 있습니다!

 

(블랙베리는 수화기 버튼으로 전화 받기는 가능한데 통화 종류는 안 되네요ㅠ

하지만 갤럭시나 아이폰은 둘 다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받침대에 연결했을 때 모습
핸드폰을 수화기에 연결했을 때 모습

이건 예전에 구매했던

미니 수화기 입니다~

사용의 흔적이 많이 느껴지죠..?ㅎㅎ

이건 좋았던게

크기가 작아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편했고,

볼륨 조절도 가능했어요!!

크기 비교

 

통화 음질은 괜찮습니다.

전화를 하는 상대방도 지직거림 없다고하더라고요~

 

알리에 이보다 저렴한 이어폰 수화기가 많은데

복불복인거 같아요~

 

어떤건 문제 없이 잘 되는데

어떤건 전화 할 때 상대방이 

내 목소리가 끊기거나 잘 안 들린다고 하더라고요ㅠ

 

아! 그리고 알리에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수화기도 있습니다~!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그것도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이상 이어폰 수화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