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악세사리

알리에서 구매한 저렴한 태블릿PC 파우치! (Feat.10인치)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10인치 태블릿PC 파우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윈도우 태블릿PC까지 합치면

저희 집에 있는 태블릿PC는 4개인데요.

(아수스 트랜스포머 미니, 갤럭시탭s 10.5, 갤럭시탭s3, 갤럭시탭s6)

 

저는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필름과 케이스를 꼭!! 끼고 다닌답니다!

(정말 애지중지 모시고 다녀요 ㅎㅎ)

 

특히 태블릿pc는 화면이 커서

가방에 넣었을 때 잘 못 하면 액정이 깨지거나

모서리가 긁힐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끼고도 불안해서

파우치를 구매했었죠~!

 

그래서

제가 갖고 있는

태블릿PC 파우치는 총 3개입니다~

10인치 태블릿PC 파우치

모두 10인치 태블릿pc를 넣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맨 왼쪽에 있는 검정색 파우치는

예전에 사용했던 레노버 믹스 310 윈도우 태블릿pc를

구매했을 때 함께 받았었고,

 

나머지 두 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 1 -

10인치형 태블릿 가방

옆에 잘 보시면 'MIIX' 라고 써있죠?

'레노버 믹스 310' 모델의

10인치 윈도우 태블릿PC를 구매했을 때

 

구성품에 함께 있던 가방입니다 ㅎㅎ 

기기에 같이 딸려서 온 물건인데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요~

 

안에는 보들보들한 털이 있어서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어요 ㅎㅎ

 

내부도 꽤 넓은 편이라

태블릿PC와 마우스, 그 외의 작은 소모품들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한 손으로 잡았을 때

크기는 위 사진 정도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손잡이가 없어서

들고다닐 때 놓칠까봐 조금 걱정이 됩니다ㅠ


- 2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10인치 태블릿 파우치

이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보고

디자인이 신기해서

호기심에 구매한 가방입니다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내역

배송비 포함해서

8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었네요.

 

살까말까 고민 고민하다

결국 질러버렸던 기억이..ㅎ

 

뭐 결과는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큰 기대를 하진 않았거든요 ㅎㅎ

 

실제로 봤을 땐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재질인 약간 부직포(?) 느낌이 나는 그런..

 

그래도 나름 안에 가죽 같은(?)게 붙어 있어서

신경 많이 쓴 것 같더라고요..?

 

디자인은 신선해서 좋았어요.

 

 

근데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수납 공간이 여러개로 나눠져 있어서

좋더라고요~

 

3개의 수납공간

맨 뒤에 태블릿pc 넣을 수 있는 공간,

두 번째 태블릿pc 주변 악세사리 넣을 수 있는 공간,

세 번째 이어폰 같은 작은 소모품 넣을 수 있는 공간

 

저는 여기에 갤럭시탭s6를 넣고 다니는데요.

맨 뒤에는 탭s6,

앞에는 라미펜,

맨 앞에 작은 포켓에는 이어폰 변환 젠더를 넣습니다!

 

 

이건 그냥.. 

'마우스도 넣을 수 있다' 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설정샷입니당

 

 

하지만!

마우스를 넣으면 볼룩해져서

별로 멋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이것 또한 손 잡이가 없어

들고다니기 조금 불편합니다ㅠ

 


- 3 -

손잡이가 있는 태블릿 가방

이것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내역

이거는 배송비는 무료!

한국 돈으로 7천원 정도 되네요.

 

 

이건 손잡이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내부를 보니

여기도 보슬보슬 털이 있습니다.

내부 모습

맨 처음에 보여드렸던

레노버 믹스 파우치 보다 

조금은 덜 부드럽고 털이 길지는 않습니다ㅠ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앞에는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여기도 작은 악세사리를 넣기에 좋은 크기네요 ㅎㅎ

 

왼쪽 사진은 아수스 윈도우 태블릿pc,

오른쪽 사진은 갤럭시탭s6 입니다.

 

둘 다 크기는 10인치,

키보드도 함께 들어가 있는 모습인데요.

 

아우스 트랜스포머는 꽉 차는데

갤럭시탭s6는 약간의 공간이 남네요 ㅎㅎ

 

둘 다 마우스까지는 넣기 힘들 것 같습니다ㅠ

 

하지만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이상 10인치 태블릿pc 파우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