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악세사리

샤오미 가성비 셀카봉 리뷰 (+블루투스 리모컨과 삼각대 기능까지!)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가성비 셀카봉 리뷰입니다!!

 


'샤오미' 하면 '가성비'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도 역시

샤오미 가성비 제품입니다!!

 

 

바로 샤오미 셀카봉입니다~~

샤오미 셀카봉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내역

구매 당시에는

배송비 포함해서 16.47달러

한국 돈으로 보니 1만 9천원 정도? 되네요 ㅎㅎ

 

 

최근에 다시 들어가보니

US $ 12.99 - 16.02 라고 되어 있는데

12.99는 블루투스가 아닌 유선 셀카봉이고요

 

위 사진 속 셀카봉은 단품은 14.99달러에 팔고 있네요 

그리고 16.02달러는 셀카봉+ 리모컨 충전 키이블+가방까지

 

(충전 케이블 예전 스마트폰 충전 단자인

5핀 UBS 타입이니 굳이 같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단품으로 구매 했었어요 ㅎㅎ)

 

제일 저렴하게 구매 한다고 해도

셀카봉 14.99 달러+ 배송비 1.26달러 = 16.25 달러로

여전히 19000원 대네요

 

 

국내 사이트에서 잘 찾아보면 1만5천원~2만원 대 정도면

살 수 있고, 국내 AS도 된다니

 

굳이 배송도 오래걸리고 AS가 안되는

알리에서 구매할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난 이미 알리에서 샀..하하)

 


- 외양 -

 

다 접었을 때 모습입니다~

샤오미 셀카봉

 

핸드폰 끼는 부분 열었을 때

전반적인 디자인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 기능 -

<삼각대 기능>

삼각대 기능

이 샤오미 셀카봉의 장점 중에 하나는

삼각대 기능도 있다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손잡이로 사용하는 부분을 펼치면

위 사진과 같이 삼각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평소에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찍을 때

핸드폰 손전등 기능을 켜서 샤오미 삼각대에 끼워두고

조명으로 사용하기 합니다!!

 

아 삼각대를 사용할 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완전히 폈을 때 길이가 좀 짧아요ㅠㅠ

 

이건 셀카봉으로 사용할 때에도 느껴지는 아쉰 점인데요.

 

다른 삼각대의 길이 보다 더 짧아서

다 같이 찍을 때

길이가 짧다보니 팔을 멀리 뻗어야할 때가 있습니다ㅠㅠ


 

- 360도 회전 -

180도 회전도 가능하다

180도로 회전이 가능해서

자유롭게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요~

 


- 앞 뒤로 접었다, 폈다 -

 

앞, 뒤로 접었다 폈다고 가능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끝까지 접기가 가능 하지만

뒤로 젖히는건 끝까지 안 됩니다..

아까 보여줬던 사진인데요.

보관할 때는 저렇게 접었다 펴서 사용하는 것 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끝까지 접히지만 뒤로는 끝까지 접히지가 않나봐요ㅠ

 

뒤로도 완전히 접혀졌으면..하는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ㅜ

 


- 블루투스 리모컨 -

셀카봉으로 사용할 때에는

다른 셀카봉과 같이

평소대로 사용하면 되고요~

 

삼각대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렇게

리모컨을 쏙 뺄 수가 있습니다~

리모컨

정말 작고 귀엽죠~?

이 리모컨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

 

예전에 나왔던 블루투스 리모컨 들은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것이 많았죠ㅠ

 

그래서 건전지가 닳으면 건전지를 구매를 해서

다시 사용을 해야 했는데

 

샤오미 셀카봉의 리모컨은 충전식입니다~!!

 

 

 

그것도 충전단자가 무려!!!

리모컨 충전 단자

한 가정에 하나씩은 있다는 5핀 USB타입~!!

(물론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들은 거의 C타입으로 바뀌긴 했지만..

이게 어디입니까!!!)

충전하는 모습

이렇게 충전기를 꽂은면

카메라 그림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이 다 되면 파란불로~

 

실제로 시간을 재보지는 않았지만

완충까지는 30분 이내면 다 충전이 되고요.

 

한 번 충전을 하면

(이것도 재보지는 않았지만..)

오래 가는 것 같습니다~!

 


- 블루투스 연결하기 -

자, 그럼 핸드폰에 블루투스 연결을 해보겠습니다~

 

1. 카메라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버튼을 꾹~ 누릅니다.

 

 

2. 꾹 누르고 있으면

카메라 그림에 파란 불이 들어오며 깜빡 깜빡 거립니다.

깜빡 깜빡 불이 들어옵니다

 

3. 핸드폰 블루투스를 켜 놓고

디바이스 찾기를 눌러줍니다.

이때도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기 전까지는

리모컨의 파란불이 계속 깜빡 입니다.

 

4. 핸드폰에 'XMZPG'가 뜨면 누릅니다.

디바이스와 연결이 되면

리모컨에 깜빡이던 불이 멈추고

계속 파란불이 들어오면 연결이 잘 됐다는 표시입니다~

 

 

예전에 아이폰도 연결을 해봤는데 잘 되더라고요~

 

그런데

 

사진 모드에서는 잘 되는데

동영상 모드에서는 눌러도 안 되더라고요ㅠㅠ

 

아무래도 동영상 모드에는 

'일시정지', '중지' 버튼이 두 개가 있어서

버튼이 인식을 못 하는 것 같습니다ㅠㅠ

 


이상 샤오미 가성비 셀카봉 리뷰였습니다~

 

감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