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전달

블랙베리, 다시 돌아오다!! 진짜 컴백?! (눈물 주륵)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정말 정말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끝인 줄만 알았던 블랙베리가 다시 부활한다는 소식입니다!!! (와우~!)

(사진출처=온워드모빌리티 공식 홈페이지)

 

너무 너무 행복하지 않나요?!

 

중국의 TCL이 블랙베리를 인수하면서

블랙베리가 안드로이드를 품고 다시 부활해서 꾸역꾸역 신제품을 출시해오다가

돌연 키2 LE를 마지막으로 생산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땐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ㅠㅠㅠ

 

그 소식을 들었을 때 저의 마음 속에 바로 들었던 생각은

'이젠 무슨 폰을 써야하지..?'

였는데요.

 

블랙베리의 매력에 한 번 빠진 사람은 헤어나오기 쉽지 않죠...

 

다시 블랙베리 프리브를 사용하던 저는 당장 블랙베리 키투를 질러버렸고!

https://sc1639.tistory.com/19

 

블랙베리 프리브 한 달 사용후기 장단점! (블랙베리 키원에서 한 단계 아래로..갈아탄 사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랙베리 프리브'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볼까합니다! 이전에 헬로모바일에서 정식 출시한 '블랙베리 키원 블랙 에디션'을 사용했었는데요. 왜 저는 '

sc1639.tistory.com

https://sc1639.tistory.com/32?category=820935

 

블랙베리 키투 간단 개봉기~!! (블랙베리 키2 배송)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베리 키투 아주 간단한 개봉기입니다~~ 바로 오늘!!! 인터넷으로 주문한 블랙베리 키투가 도착을 했습니다~!! 아주 따끈 따끈합니다 ㅎㅎㅎ 헬로모바일에서 구매를 하였�

sc1639.tistory.com

키투는 아껴두었다가 내년에 사용하기로 마음먹었죠 ㅎㅎ

프리브로 찍은 키투 모습

(내년에 사용할 날을 기다리며 파우치에 고이 잠들어 있는 키투)

 

 

그런데!!

블랙베리가 다시 돌아온다고 하네요ㅠㅠㅠㅠ (감덩...)

 

그것도 무려 5G 폰으로!

 

이번에 블랙베리의 라이선스를 넘겨받은 회사는

미국의 모바일 보안기업으로 알려진 스타트업 회사로

'온워드모빌리티 (OnwardMobility)' 라는 곳입니다!!

 

내년 (2021년) 상반기에 북미와 유럽 시장에 5G 모델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 시간은 빠르기 때문에(?) 내년은 금방 옵니다..! 허허....)

 

국내에 출시될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안될 확률이 더 높아 보입니다ㅠ

(하지만 우리에겐 직구가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쿼티 키보드를 유지한채로!

기존 TCL이 사용하던 디자인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더 기대되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ㅎ

 

 

또한!

플래그십 모델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중급 모델로 출시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적어도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처럼 가격만 더럽게 비싼 예쁜 쓰레기는 되지 않을 테니까요~)

 

아! 모토로라 폴더블폰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모토로라 폴더블폰2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우와 점점 사고 싶은 스마트폰이 늘어나네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