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전달

모토로라 폴더블폰 출시일은? (또 다시 연기...? Feat 갤럭시 z 플립)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저번에 제가

https://sc1639.tistory.com/22

 

모토로라 레이저폰의 부활?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Razr 공개, 출시일, 스펙, 가격 등)

안녕하세요. 11월 13일 모토로라 폴더블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공개 전부터 유출된 디자인과 똑같은 모습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저는 솔직히 폴더블폰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습니다. 아직 폴더블폰에 대한 기..

sc1639.tistory.com

'모토로라 레이저폰의 부활?'이라는 제목으로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스펙, 출시일, 가격 등에 대해 다뤘었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출시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사진출처) 모토로라 공식 홈페이지


 

작년 11월에 발표한 모토로라 폴더블폰

또 다시...다시... 연기가 되었네요..ㅠㅠ

 

나이가 1살이 더 먹더라도.. 2020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0년 1월 9일!!

 

정~말 조용하더라고요...

 

설마 설마 했는데... 며칠 후에

뉴스기사로 접하게 된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출시 연기...ㅠㅠㅠㅠ

 

 

원래도 2019년 말에 출시할 계획이었지만

 

이것 저것 문제로 2020년 1월 9일에 출시한다고 말을 했었죠..

 

하지만 또 같은 이유(?)로..

(역시 디스플레이 문제인가)

 

 

공급 수요를 예상 수요를 따라가기 힘들다는 이유라고 하던데요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BOE라는 업체에 디스플레이 공급이 부족해 제품 양산에 차질이 생긴 것 같습니다ㅠ

(사진출처) 모토로라 공식 홈페이지

 

 

정말 기대했던만큼 아쉽네요..

 


사실 저는 모토로라 폴더블폰이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할 마음은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

 

1세대는 사지말라고 하죠...

 

제가 모토로라 폴더블폰 디자인을 처음 봤을 땐

'1세대면 뭐!! 이건 반드시 사야해!!'라고

 

생각을 했다가 바로 생각을 바꿨습니다.

 


그 첫 번째 이유는

- 가격 -

(175만 원은 역시 부담돼...)


 

두 번째

- 스펙 -

(2020년도에 출시하는 무려 175만 원이나 하는 스마트폰의 스펙이 고작..?

외장메모리 확장도 안되고ㅠㅠ)

 


 

세 번째

- 1세대 -

(1세대.. 가격이 있기 때문에 역시 모험은 힘들어ㅠ

삼성 폴더블폰 1세대도 여러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었죠..)

 


 

네 번째

- 삼성에서 세로(클램셸)로 접히는 폴더블폰을 출시한다는 점 -

('갤럭시z 플립'이라는 이름으로 2월 11일에 언팩 행사에서 공개된다고 하네요)

 


갤럭시z 플립 (갤럭시 폴더블폰 2세대)

저는 모토로라 폴더블폰과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2세대가 나오고

많은 분들의 리뷰를 보고 또 보고 분석해서

충분한 저울질을 한 후에!

두 중에 하나를 사려고 합니다.

 

나의 돈은 소중하니까...!

 

이왕 사는 거 후회없는 선택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목은 모토로라 폴더블폰의 출시 연기이지만

 

그냥 저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

두서없이 말을 쏟아냈네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폴더블폰을 구매하게 되면 꼭 리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