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리뷰

블랙베리 키투 간단 개봉기~!! (블랙베리 키2 배송)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베리 키투

아주 간단한 개봉기입니다~~

 

 

바로 오늘!!!

 

인터넷으로 주문한

블랙베리 키투가 도착을 했습니다~!!

 

아주 따끈 따끈합니다 ㅎㅎㅎ

 

헬로모바일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블랙베리 키투 박스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박스 개봉!!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블랙베리 키투

오오오!!

(침착해! 침착해!)

 

 

요리 보고~

조리봐도~

 

역시 새 기기는 정말 좋네요 ㅎㅎㅎ

 

 

 

블랙베리 키투 박스 구성품

구성품은

본체, 충전기, 이어폰, 사용 설명서 입니다~

 

유심 넣기
블랙베리 키투 본체의 뒷면

아쉽게도 액정 필름과 케이스가 도착을 하지 않아

오늘은 이대로 있어야 할 것 같아요ㅠㅠ

(기스나면 가슴이 마이 아파..)

 


모토로라와 삼성의 폴더블폰을 대신해

출시한지 조금 오래 됐지만,

블랙베리 키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년 약정인데..

잘 써보겠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자세한 사용기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전에 사용하던

블랙베리 키원, 블랙베리 프리브

비교 리뷰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랙베리 프리브

안녕... 프리브야..

네가 많이 생각날 거야..

 

https://sc1639.tistory.com/19

 

블랙베리 프리브 한 달 사용후기 장단점! (블랙베리 키원에서 한 단계 아래로..갈아탄 사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블랙베리 프리브'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볼까합니다! 이전에 헬로모바일에서 정식 출시한 '블랙베리 키원 블랙 에디션'을 사용했었는데요. 왜 저는 '키원 (2017년출시..

sc1639.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