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리뷰

갤럭시z플립3 팬텀 사전예약 개봉기 (Feat.11번가 구매)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개봉기입니다!


- 사전예약 후기 -

9월 17일에 온라인에서 사전예약을 했고,

9월 23일부터 배송이 시작되어 9월 24일상품이 도착했습니다!

(개봉기가 조금 늦어졌네요ㅠ)

저는 11번가에서 사전예약을 했는데요~

 

11번가에서는

50,480원 다운로드 중복쿠폰 + 100,000원 카드 추가 할인 받아서

12% 할인 받아 1,254,000원을

1,103,52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한 사람들에게 주는 사은품까지!

 

갤럭시버즈2 + 삼성케어 + 케이스 등...

 

참고로 저는 갤럭시버즈2를 중고로 판매해서 번 돈까지

계산을 해서 사전예약으로 구매를 한 건데요!

 

그렇게 하면 거의 20만 원 정도 할인받아 구매한 것 같습니다!! ㅎㅎ


- 갤럭시z플립3 개봉기 -

상자를 열어보니 에어쿠션으로 안전히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갤럭시z플립3 상자와 무료 투명 케이스가 들어 있네요!

(상자 크기에 비해 단출한 구성품)

 

그래도 투명 케이스를 챙겨주긴 하네요

(케이스 주는지 모르고 이미 주문했는데...ㄷ)

투명 케이스와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플립3 박스

 

상자 뚜껑을 열어보니 바로 기기 본체가 나옵니다.

 

펼쳐져 있는 상태로 있는데 약간 위태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갤럭시z플립3 박스의 구성품도 역시 단출합니다.

 

본체 + C타입 파일 전송 케이블 선 + 사용 설명서

이것도 애플을 따라가는 것일까요...?

 

이어폰은 진작에 없어지고 충전기까지 뺐네요...

C타입 파일 전송 케이블


- 외관 디자인 -

제가 구매한 갤럭시z플립3의 색상은 팬텀 블랙입니다.

앞면
뒷면

4개의 색상 (크림, 라벤더, 그린, 팬텀 블랙) 중에 팬텀 블랙이 유일한 무광입니다 ㅎㅎ

 

 

화면이 나오는 작은 디스플레이만 유광 처리도 되어 있고

나머지는 전부 무광인데 그게 너무 예쁘더라고요ㅎㅎ

 

작은 화면으로 전화, 문자 확인을 할 수 있고,

음성 녹음, 음악 재생,  타이머 등의 간단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케이스 낀 모습>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예쁩니다 ㅎㅎ

 

근데 위, 아래가 접히다 보니 역시 두껍긴 두껍네요...

 

케이스를 끼니까 너무 두껍더라고요..ㄷㄷ


- 갤럭시z플립3, 갤럭시노트10플러스, 아이폰12미니 외관 비교 -

 

갤럭시노트10 플러스와 외관 비교를 해봤는데

갤럭시z플립3가 조금 더 길고 폭이 좁습니다.

(왼)갤럭시노트10플러스 / (오)갤럭시z플립3
(왼)갤럭시노트10플러스 / (오)갤럭시z플립3

 

집에 있는 아이폰12 미니와도 비교해봤습니다!

 

왼쪽부터 갤럭시노트10플러스, 갤럭시z플립3, 아이폰12미니
왼쪽부터 갤럭시노트10플러스, 갤럭시z플립3, 아이폰12미니

 


이상 갤럭시z플립3 간단 개봉기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