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전달

갤럭시z플립3 자급제 사전예약 할인 혜택은? (디지털프라자 방문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삼성 언팩 행사에서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z플립3가 너무 궁금해서

 

오늘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촌역점을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에서 제가 알아본

자급제 사전예약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

갤럭시z플립3 디자인을 공유해보겠습니다~

 


- 오프라인 사전예약 할인 혜택 -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가보니

17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을

 

오프라인(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오늘(8월 14일)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삼성 매장에서 알아본

갤럭시z플립3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출고가 1,254,000원) - (삼성카드 할인 50,000원) - (캐시백 92,508원)

= (최종혜택가 1,130,302원)

 

여기에 갤럭시버즈2와 케이스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할인은 삼성카드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ㅠ)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삼성카드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서

저는 일단 조금 더 생각해 보기로 했는데요.

 

아마 17일이 되면

쿠팡이나 11번가 등에서 다른 카드사 할인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저는 온라인 할일 혜택과 비교해서 사려고 합니다 ㅎㅎ 



-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스펙 -



- 디자인 -

갤럭시z플립3

이번에 새로 공개된 갤럭시z플립3의 색상은

크림, 라벤더, 그린, 팬텀 블랙 4가지인데요

 

삼성닷컴 단독 컬러로

화이트, 그레이, 핑크도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단독 컬러는 디지털프라자에 없어서 못 찍었습니다ㅠ)

 

크림
라벤더
그린
팬텀 블랙

 

전작에 비해 외부 디스플레이가 커지고

측면이 조금 더 플랫 해졌습니다.

 

여기서 특이 점은

총 4개의 색상 중 팬텀 블랙만 무광이고

나머지는 다 유광이더라고요!

 

라벤더 앞, 뒤
그린 앞, 뒤
팬텀 블랙 앞, 뒤

 

하지만 측면은 4가지 전부 무광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약간 반짝거리는 것은 측면에 보호 필름이 붙어 있어서 빛 반사가 일어나는데

실제는 무광으로 되어있습니다~)

 

 

 

폴더를 열었을 때 주름은 전작이랑 비교했을 때

크게 나아졌다는 느낌은 없었어요...ㅎ

 

그래도 그렇게 신경 쓰이지는 않더라고요~

 

 

갤럭시z플립3을 열고 닫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는데요~

(크림색과 팬텀 블랙 둘 다 찍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닫을 때

위, 아래가 맞닿을 때 나는 소리가 너무

투박하고 딱딱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닫을 때 느낌이 좋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ㅠ

저는 이 부분이 제일 아쉽더라고요ㅠ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z플립3


- 케이스 -


 

케이스는 끼면 안정적이고,

'핸드폰을 잘 보호해 주겠다'라는 생각은 드는데

너무 두꺼워요....ㅠㅠㅠ

 

저라면 다른 케이스를 알아볼 것 같은....ㄷ

 

아래 동영상은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 폴더를 닫는 모습입니다.

갤럭시z플립3 케이스

 



- 갤럭시z폴드3 -

 

갤럭시z폴드3는 역시 화면이 크고 묵지합니다.. ㅎㅎ

갤럭시z폴드3의 색상은

팬텀 블랙, 팬텀 그린, 팬텀 실버로 3가지입니다.

 

팬텀 블랙
팬텀 블랙
팬텀 블랙
팬텀 블랙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실버
팬텀 실버
팬텀 실버
팬텀 실버
팬텀 실버
팬텀 실버

 

이번에 갤럭시z폴드3의 가장 크게 추가된 기능은

바로 S펜이 가능하다는 점이겠죠~?

S펜은 갤럭시z폴드에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ㅠ

그래서 전용 케이스에 s펜을 수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s펜을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ㅠ

 

또한 s펜은 화면을 펼쳤을 때의 내부 디스플레이만 인식 가능하며

외부 디스플레이는 인식이 되지 않더라고요!

내부 디스플레이만 인식되는 S펜

 

 

아래 동영상은 S펜으로 글씨를 쓰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갤럭시z폴드3 S펜 인식


 

- 갤럭시버즈2, 갤럭시워치4&갤럭시워치4 클래식 -

갤럭시워치4와 워치4 클래식의 차이는

디자인이 약간 다르다고 하는데요

 

갤럭시워치4는 깔끔하고 플랫한 느낌이 있고,

갤럭시워치4

갤럭시워치4 클래식은

겉에 테두리에 링이 붙어 있고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이상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경한

갤럭시z플립3와 폴드3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