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리뷰

빅스마일데이! 아수스 젠북 14 개봉기 (UM433DA-A500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된 노트북!

아수스 젠북 14 (UM433DA-A5004) 개봉기입니다!

아수스 젠북14

- 스펙 -


 

외출을 했을 때 가볍게 들고다닐 노트북이 필요하게되어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G마켓에서 5월 빅스마일데이로

할인을 받아서 (윈도우 미포함) 96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스마일클럽회원 가입하면 20% 할인, 아수스 전용 할인 5% 쿠폰을 받아

거의 30만 원정도의 할인을 받았습니다!!

 

(분명 행사 전에는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행사를 시작하니 원가 가격으로 올라 있더라고요..

그래서 체감상 10~20만 원 정도 할인 받은 느낌이랄까..?ㅎㅎ)

 

그래도 배송은 빨랐습니다!

-사은품-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배송을 받자마자 보이는 사은품은 로지텍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본체 박스

노트북 박스입니다!

심플하네요 ㅎㅎ

 

박스 내부

박스를 열어보니 바로 본체가 보이고

 

'IN SEARCH OF INCEDIBLE (믿을 수 없는 것을 찾다)' 문구가 보이네요

(번역기를 돌려보았습니다..ㅎㅎ)

 

 

문구가 쓰여져 있는 칸막이(?)를

들쳐보았더니

파우치

안에 노트북 파이치가 숨겨져 있네요~!

전반적인 퀄리티는 조금..많이 허접...

 

그리고 박스 아래에는

USB-LAN 젠더 케이블

인터넷 연결선 랜케이블이 들어있었습니다!

 

요즘은 와이파이가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요즘에 나오는 노트북에는 따로 인터넷 연결 단자가 없나보네요

(6년 만에 새 노트북을 장만하다보니 몰랐습니다..ㅎㅎ)

 

 

- 구성품 -

박스

노트북 본체를 꺼내고

아래 박스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살펴보니

충전기, 품질 보증 정보 책자, 사용 설명서, 랜케이블이 있습니다!

충전기

충전기인데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 외관 -

앞면
왼쪽 측면

DC-IN, HDMI, USB 3.1 젠더, USB-C타입 젠더

오른쪽 측면

마이크로 SD 리더기, USB 2.0 젠더, 3.5mm 오디오 잭

뒷면
열었을 때
좌측
우측

무게가 1.33kg이라고 하는데

한 손으로 충분히 들을 수 있는 가벼움 이었습니다!

(물론 한 손으로 계속 들고 있기는 무리지만..?

노트북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매우 가볍습니다)

 

키보드의 키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아니, 솔직히 많이 좋았어요~

쫀득한? 느낌과 부드러움이 있어요 ㅎㅎ

 

터치 패드에는

패치 패드에 숫자 키패드가 LED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터치 패드 전체가 다 눌립니다!

(위에는 아직 스티커를 떼지 않았지만 노트북을 키면 이런 식으로 LED 불빛이 나온다고해요!)

 


그 외에 더 자세한 기능 리뷰는

제가 사용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